https://kko.kakao.com/KOWUTgOw7W
엄마손왕만두
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1
map.kakao.com
만두를 먹은지 오래되서 사왔다.
먼저 고기왕만두인데,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난다.

모난 점 없이 스탠다드한 고기만두에 가깝긴 하지만
작은 육각형인 느낌이다.
다음은 김밥이다.
김밥은 은박지에 싼 김밥같은 맛이 난다.
기본적이면서 수상하게 고소한.. 알 사람들은 무슨 느낌인지 안다.

갈비만두는 아주 기본적으로 맛있었다.
만두집이라면 맛없게 하기가 더 힘든 음식 아닐까?

만두집인데 고기왕만두가 가장 별로였다.
다만, 고소한 김밥이 아주 만족스러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