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아제약에서 만든 얼박사다.

 

현재 1+1 진행 중이며 가격은 캔당 1,200원꼴이다.

 

원래 얼박사는 PC방에서 얼음 + 박카스 + 사이다를 조합해서

만드는 조합음료로 그 이름값이 높았는데, 박카스를 만드는 동아제약에서

해당 조합을 겨냥하여 만든 음료수다.

 

피시방에서 먹는 그 맛은 아니었고, 그냥 탄산 넣은 시원한 박카스였다.

썩 퀄리티 좋게 재현된 것 같진 않다.

'라이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돈골약방 성수점  (4) 2025.07.31
미미램양꼬치  (4) 2025.07.25
고오스 초코케익  (0) 2025.07.24
싹수가 노란 점자블록  (1) 2025.07.22
작심 스터디카페 삼송점  (2) 2025.07.22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