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동아제약에서 만든 얼박사다.
현재 1+1 진행 중이며 가격은 캔당 1,200원꼴이다.
원래 얼박사는 PC방에서 얼음 + 박카스 + 사이다를 조합해서
만드는 조합음료로 그 이름값이 높았는데, 박카스를 만드는 동아제약에서
해당 조합을 겨냥하여 만든 음료수다.
피시방에서 먹는 그 맛은 아니었고, 그냥 탄산 넣은 시원한 박카스였다.
썩 퀄리티 좋게 재현된 것 같진 않다.
'라이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돈골약방 성수점 (4) | 2025.07.31 |
|---|---|
| 미미램양꼬치 (4) | 2025.07.25 |
| 고오스 초코케익 (0) | 2025.07.24 |
| 싹수가 노란 점자블록 (1) | 2025.07.22 |
| 작심 스터디카페 삼송점 (2) | 2025.07.22 |